국내 시장 조사를 통해 시장 변화와 경쟁사 동향에 따른 판매전략
및 운영계획을 수립합니다. 또한 주요 거래처에 안정적인 물품 공급을
통해 신뢰관계를 강화하고, 파트너십을 높여 신규 거래처를 발굴합니다.
제조부문 (생산,생산기술, 품질)
생산성, 제품 수율 등의 향상을 휘해 제조공정을 관리하고, 제품 품질
개선과 제조 원가 절감을 통한 생산성 향상, 생산설비의 유지관리 및 개선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 외에 생산관리와 연계된 환경안전, 품질 등 다양한
분야의 업무를 담당합니다.
마케팅 부문 (구매, 해외영업)
총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추진하여 고객의 요구에 따라 혹은
시장상황의 변화를 분석하여 정확한 의사소통을 기반으로
알맞은 마케팅 목표를 설정 및 관리합니다.
또한 마케팅자원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합니다.
경영지원부문 (재무, 인사총무)
성공적인 자본/금융 조달하여 이를 효율적으로 운용 · 집행하여 회사의
재무상황을 이해관계자들에게 신속하게 제공하며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또한 인적자원을 활용해 성과를 극대화하고 효율적인 조직을
설계 및 운영하며 합리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통해 보상하며, 올바른
조직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